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EVENT

NEWS&EVENT

NEWS&EVENT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리르화장품, 아리랑TV ‘COMPANY CLOSE-UP’에 소개돼
작성자 리르화장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2-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83

해외에서 주목하는 색조브랜드 ‘리르’…한국대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소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색조 메이크업 부문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리르화장품’이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전세계 106개국, 약 1억 1,285만 명의 시청자를 보유한 아리랑 TV의 ‘Company Close-Up’에 한국대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Company Close-Up’은 세계 시장에 뛰어들어 적극적인 경쟁을 펼치며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리르의 한 번 바르면 지워지지 않는 립매니큐어를 필두로 립파우더, 글로우 립스틱, 글로우 커버쿠션, 젤아이라이너, 피그먼트 등 50여개 이상의 색조 메이크업 포트폴리오로 국내외 색조 메이크업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리르만의 독자적인 경쟁력에 대해 소개됐다.

현재 리르는 중화권, 인도네시아, 동남아시아 등에서 연신 러브콜을 받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입지를 굳히고 있다. 리르의 베스트셀러인 립매니큐어는 출시하자마자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고 중국 진출 하루 만에 3만개 판매 돌파, 인도네시아 오픈마켓 뷰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한바 있다.

리르화장품의 립매니큐어는 말 그대로 매니큐어와 같이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색감을 나타내면서 자체적인 코팅력으로 묻어나지 않아 12시간 발색이 지속된다. 일반 립스틱은 차를 마시거나 옷을 벗고 입을 때, 머리카락이 입술에 닿을 때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묻어나지 않는 립매니큐어가 여성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수 밖에 없었던 까닭이다. 

립매니큐어가 오랜 지속력과 선명한 컬러를 원하는 여성들을 공략한 제품이라면, 립파우더는 바른 듯 안 바른듯 가벼운 색감을 유지하면서도 촉촉함을 부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립매니큐어의 흥행에 힘입어 론칭한 이 제품은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글로즈의 촉촉함, 립틴트의 지속력, 립밤의 보습력을 한데 모아놓은 신개념 제품이다. 출시 때부터 새로운 제형의 립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큰 주목을 받았으며, 실제 글로벌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에서 핫한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한 바 있다.

이와 관련, 리르 관계자는 “아름다움을 지키고자 하는 여성들이 겪고 있는 사소한 메이크업 고민까지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웃다, 즐기다라는 뜻을 가진 ‘리르’ 브랜드 명처럼, 감각적이고 센세이셔널한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웃음과 행복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기사사진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