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EVENT

NEWS&EVENT

NEWS&EVENT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리르 화장품,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위메프관 입점
작성자 리르화장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8-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23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 화장품’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위메프관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리르는 립 파우더와 립 매니큐어로 한국은 물론, 중국과 동아시아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위메프관 입점은 젊은층이 자주 찾는 패션 문화 복합 공간에서 리르 화장품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는 점과 더 많은 고객을 만나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과 위메이크 뷰티, W카페 등으로 구성된 공간인 위메프관을 대표하는 브랜드관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리르 화장품은 땀과 피지로 들뜨기 쉬운 여름을 대비해 촉촉함이 지속되는 글로우 시리즈 화장품을 선보였다. 리르 글로우 커버 쿠션과 리르 룩스 글로우 립스틱은 방금 화장한 듯한 산뜻함과 화사함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다.

특히 리르 글로우 커버 쿠션은 풍부한 수분력과 우수한 커버력이 특징이다. 미네랄 워터와 콜라겐, 화이트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컨실러 기능을 대신해 가볍지만 커버력이 강하면서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윤광을 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르 룩스 글로우 립스틱은 푸시아 핑크, 코랄 홀릭, 쏘핫 핑크, 디어 로즈, 로지 브라운, 하이 레드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화사한 얼굴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푸시아 핑크, 청순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는 코랄 홀릭 등 그날의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